Saturday 5 March 2011

'정우성 뽀뽀녀' 코디 윤슬기, 인터뷰 연일 화제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정우성 뽀뽀녀'가 SBS '한밤의 TV연예'에 출연에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배우 정우성의 입술에 뽀뽀하는 사진이 화제가 됐던 정우성의 스타일리스트 윤슬기 씨가 '한밤의 TV연예'에 출연해 인터뷰를 했다.

이날 윤 씨는 "영화 '내 머릿속의 지우개'를 촬영했을 때 키스 마크가 필요해 감독이 스태프들 모두 입술을 한 번 찍어보고 결정하자고 해서 내 입술로 결정됐다"고 했다.

이어 윤 씨는 "솔직히 정말 좋았다"며 "내가 뻘쭘해 할까 봐 정우성 씨가 간간히 농담도 해주고 그랬다"며 당시를 회상했다.

마지막으로 윤 씨는 "다음에 이런 기회가 온다면 탤런트 김수현과 하고 싶다"고 말해 웃음을 전했다.

[사진 = 정우성 뽀뽀녀 윤슬기 씨 ⓒ SBS 한밤의 TV연예]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