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5 March 2011

송혜교 최지우 “남친아 미안해, 스케줄 있어서” 현빈 입대-이진욱 제대 불참

뉴스엔 전원 기자]
현빈이 해병대에 입대하는 3월7일 이진욱이 전역한다. 동시에 이들의 연인이 배웅과 마중을 나와줄지도 관심사로 떠올랐다.
현재 현빈은 송혜교와, 이진욱은 최지우와 열애중이다. 비록 현빈은 최근 결별설로 몸살을 앓긴 했지만 한 방송에서 "사귀는 여자 있다"고 말해 송혜교와 잘 만나고 있음을 알렸다. 이진욱과 최지우 역시 데이트를 즐기며 돈독한 애정을 쌓아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진욱과 최지우는 드라마를 통해 인연을 맺었다. 두 사람은 2007년 함께 출연한 MBC 드라마 '에어시티'에서 만나 연상연하 커플이 됐다. 군복무중인 남자친구를 기다린 최지우는 팬들 사이에서 '청담동 고무신녀'라는 애칭을 얻기도 했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신입 고무신 송혜교와 탈고무신 최지우 모두 모두 남자친구를 만나러 나오기는 힘들 것으로 보인다. 송혜교는 6일과 7일 모두 영화 '오늘'의 영화 촬영 스케줄이 있으며 최지우 역시 다른 비공식 스케줄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현빈은 지난해 12월 24일 해병대 지원서를 접수하고 같은 날 수원병무청에서 면접을 본 후 해병대 1137기로 합격했다. 이에 따라 현빈은 오는 3월 7일 입대하게 됐다. 7일 오후 1시 경북 포항시 오천읍 해병 교육 훈련단에 입소해 5주간의 기초 훈련을 받고 자대 배치를 받는다. 국방홍보원 홍보지원대 연예사병으로 근무중인 이진욱은 이날 만기 제대해 컴백한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